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PR

기사자료

[기사] KMI광명잉크, 글로벌강소기업 선정 조회 5830
작성일 2019.11.25 첨부파일 광명잉크사진_글로벌강소기업_수정.jpg

KMI광명잉크(대표 : 이남규/www.kmink.co.kr)는 부산지방중소기업청이 2017년도 ‘글로벌강소기업’으로 동사를 최종 선정하였으며, 지난 5월 17일 본사에서 부산지방중소기업청 조종래 청장(사진 가운데)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강소기업’ 현판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글로벌강소기업은 성장 의지와 잠재력을 갖춘 유망기업을 세계적 전문기업으로 육성하는 '글로벌 히든챔피언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부산중기청을 비롯해 부산시와 부산테크노파크가 엄격한 심사 기준에서 선정한 성장형 우량기업이라는 의미도 있다.

 

광명잉크는 매출의 60% 가량을 해외 63개국에 수출하며 매년 매출액의 일정 비율을 꾸준히 R&D에 투자하는 등, 우수한 해외시장 개척 성과와 기술개발을 통한 탁월한 제품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글로벌강소기업’에 최종 선정되었다. 이번 글로벌강소기업 선정으로 광명잉크는 향후 4년간 정부로부터 연구개발과 해외마케팅 사업에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현판식에 참석한 이남규 회장(사진 오른쪽)은 “광명잉크가 이번 글로벌강소기업 선정을 통해 한 차원 더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며, 글로벌 히든 챔피언 육성 지원 트랙을 성실히 이행하여 월드클래스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로 국내외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TOP